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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 07 ~ current

samsung avatar outfit

 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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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source for physically based rendering(pbr)

사실적이고 직관적인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해 가는 기술에 늘 귀기울이고, 적용하여 저사양 디바이스에서도 고품질의 3D 리소스를 원활히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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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able pipeline for complicating process

모델링, 스컬팅, 텍스쳐링, 스키닝, 애니메이션 등 아바타에 옷을 입히기 위한 복잡한 과정이지만, 내부적으로 정립되어 있는 워크플로우를 통해 디테일하며 안정적인 Asset을 제작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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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ptimized output

개발 환경에서 요구되는 Asset에 Mesh, Skin Weight, Texture setting 등 제작 프로세스를 제한적인 자원에 맞추어 최적화하고, 다양한 접근 및 R&D를 통해 표현되어야 되는 Asset의 목표 퀄리티 결과물을 제작

 
 
  • Client : Samsung Electronics

  • Category : Modeling | Texture | Rig | On-Device QA

  • Member : 최준용(PL), 허경진